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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쿠폰은 어디에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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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적립금관련] 적립금은 어떻게 생기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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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적립금관련]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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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적립금관련] 적립금과 쿠폰을 동시에 사용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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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적립금관련] 마일리지 사용관련 내용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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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교환/반품/환불]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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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정품잉크,토너 A/S관련 내용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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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정품 잉크,토너는 제조사별 A/S 센터에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으로 부터 상세한 서비스를 보 다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필독
: 제조사별로 서비스센터에 전화상담 후 A/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)
1. HP 서비스센터 (Tel : 1588-3003) 월
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00 중식시간 : 12:00~1:00
2. 삼성
서비스센터 (Tel : 1588-3366)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
1:00 중식시간 : 12:00~1:00
3. 엡손 서비스센터 (Tel : 1566-3515) 월 ~ 금 : 오전
9:00~오후 6:00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00 중식시간 : 12:00~1:00
4. 캐논 서비스센터
(Tel : 1588-2500, 080-987-8585)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
1:00 중식시간 : 12:00~1:00
5. 제록스 서비스센터 (Tel : 1544-8988) 월 ~ 금 :
오전 9:00~오후 6:00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50 중식시간 : 12:00~1:00
6. 신도리코
서비스센터 (Tel : 1588-5850, 080-900-5850)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 토요일 : 오전
9:00~오후 1:00 중식시간 : 12:00~1:00
* A/S시 제조사별 제품 담당자가 제품교환에 대한 상세한
안내를 해드립니다. -제조사별로 서비스 기준을 다르게 적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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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결재/배송]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, 이미 배송중이라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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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이 시작되었으면 이미 택배사로 상품이 넘어가서 고객님께 가고 있는 중이므로, 취소는 불가 능하며 제품을 받으신 후 반품을 이용하여
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은 게시판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됩니다.
반품신청을 하지 않고, 상품을 보내시면 확인이
불가능할 수 있으니 꼭 반품신청을 하시고, 반송 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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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결재/배송] 도서지역 및 섬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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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결재/배송] 제품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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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장바구니에 담아놓았던 상품들이 사라졌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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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결재/배송] 무통장 입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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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상품구매/주문/취소] 주문내용 변경이나 취소시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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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 입금 선택으로 주문을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 내용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,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을 하시면
됩니다. 그러나 입금확인 후에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 카드결제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,
온라인 상에서 고객님 스스로 주문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.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
불가능합니다. 배송후의 주문변경이나 취소시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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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결재/배송] 카드주문 취소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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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결재/배송] 결제 계좌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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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회원가입/정보 ] 비회원 구매도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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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회원가입/정보 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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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회원가입/정보 ]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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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회원가입/정보 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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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회원가입/정보 ] 회원을 탈퇴하고 싶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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