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(주)리텍컴퍼니

장바구니

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최근 본 상품 0

    prev
      /
      next
      top
      close open

      QUICK ICON

      QUICK MENU

      최근본상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추천상품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    prev
            /
            next

    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    prev
              /
              next

              BANK INFO

              • 국민은행 631001-04-079100
              • HOLDER : (주)리텍컴퍼니
              • 기업은행 157-140658-01-019
              • HOLDER : (주)리텍컴퍼니
              • 농협 317-0002-6591-11
              • HOLDER : (주)리텍컴퍼니
              • 신한은행 100-026-724407
              • HOLDER : (주)리텍컴퍼니
              • 우리은행 1005-301-462324
              • HOLDER : (주)리텍컴퍼니

              CS CENTER

              • 1544-4702
              • MON-FRI  am 09:00 ~ pm 06:00
              • LUNCH     pm 12:00 ~ pm 01:00
              • Sat, Sun, Holidy OFF
              네이버 톡톡  톡톡
    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    FAQ

              FAQ
    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    26 [기타] 쿠폰은 어디에 있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에서 쿠폰등록버튼 누른신후
                등록하시면됩니다

              25 [적립금관련] 적립금은 어떻게 생기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적립금의 경우 주문하고 배송이 완료된 후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              24 [적립금관련]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누적될경우 사용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  23 [적립금관련] 적립금과 쿠폰을 동시에 사용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저희 사이트의 회원 분들에게 적용되는 혜택으로 적립금과 쿠폰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. 결제금액
                에 대해 적립금이 먼저 사용된 후 차액에 대하여 쿠폰이 적용됩니다.

                적립금은 5000점이상 누적될경우 사용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  22 [적립금관련] 마일리지 사용관련 내용입니다.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보유하신 적립금이 5,000원 이상이 되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제품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실
                수 있으며, 구매하신 만큼의 적립금은 자동으로 차감 됩니다.
                적립금을 이용해 구매하시려고 할때는 주문서 작성란에서 원하시는만큼의 적립금을 적고 나머지
                금액만 결제하시면 됩니다.

              21 [교환/반품/환불]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제품이 배송되기 전에 주문취소 및 변경은 고객센터와 통화 후 (배송시간 3시간 전 기준으로 고객
                센터 운영시간 중 고객센터와

                통화 된 취소 건에 한해) 환불 해 드립니다.

                카드결제취소의 경우 , 주문조회에서 카드취소 확인이 바로 가능하나 실제 카드사에서 처리기간
                이 약 일주일내로 처리되며 그 후에

                취소내역이 확인됩니다.



                ※ 교환 및 환불불가
                정품토너와 잉크는 개봉후 교환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  20 [기타] 정품잉크,토너 A/S관련 내용입니다.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*정품 잉크,토너는 제조사별 A/S 센터에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으로 부터 상세한 서비스를 보
                다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    (필독 : 제조사별로 서비스센터에 전화상담 후 A/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)

                1. HP 서비스센터 (Tel : 1588-3003)
               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
               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00
                중식시간 : 12:00~1:00

                2. 삼성 서비스센터 (Tel : 1588-3366)
               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
               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00
                중식시간 : 12:00~1:00

                3. 엡손 서비스센터 (Tel : 1566-3515)
               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
               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00
                중식시간 : 12:00~1:00

                4. 캐논 서비스센터 (Tel : 1588-2500, 080-987-8585)
               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
               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00
                중식시간 : 12:00~1:00


                5. 제록스 서비스센터 (Tel : 1544-8988)
               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
               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50
                중식시간 : 12:00~1:00

                6. 신도리코 서비스센터 (Tel : 1588-5850, 080-900-5850)
                월 ~ 금 : 오전 9:00~오후 6:00
                토요일 : 오전 9:00~오후 1:00
                중식시간 : 12:00~1:00


                * A/S시 제조사별 제품 담당자가 제품교환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해드립니다.
                -제조사별로 서비스 기준을 다르게 적용합니다.

              19 [결재/배송]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, 이미 배송중이라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배송이 시작되었으면 이미 택배사로 상품이 넘어가서 고객님께 가고 있는 중이므로, 취소는 불가
                능하며 제품을 받으신 후 반품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    반품은 게시판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됩니다.

                반품신청을 하지 않고, 상품을 보내시면 확인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꼭 반품신청을 하시고, 반송
               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  18 [결재/배송] 도서지역 및 섬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제주,울릉도및 도서지역의 경우 물품의 크기에 따라 추가택배비가 있을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  17 [결재/배송] 제품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저희 쇼핑몰의 배송은 전국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              통상적으로 오후3시이전결재의 경우 다음날 받아보실수 있으시며 물품수급,재고에따라 변동이
                있을수 있습니다
                도서/산간의 경우는
                배송에 소요되는 기간이 하루이틀 정도 연장될 수 있으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  16 [기타] 장바구니에 담아놓았던 상품들이 사라졌어요.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장바구니 기능은 선택하신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는

                편리한 기능이지만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일시적인 것으로

                장바구니에 담은 지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비워지게 됩니다.

                오래도록 상품을 보관하고 싶으시다면 로그인한후 [위시리스트]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            15 [결재/배송] 무통장 입금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와 신청인이 같아야 전산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

              14 [상품구매/주문/취소] 주문내용 변경이나 취소시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무통장 입금 선택으로 주문을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 내용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,
               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.
                그러나 입금확인 후에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                카드결제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,
                온라인 상에서 고객님 스스로 주문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.
               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                배송후의 주문변경이나 취소시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  13 [결재/배송] 카드주문 취소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승인취소는 취소후 5일~10일정도(각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음) 후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
                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              12 [결재/배송] 결제 계좌번호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우리은행 : 1005-301-462324

                국민은행 : 631001-04-079100

                신한은행 : 100-026-724407

                기업은행 : 157-140658-01-019

                농 협 : 307-0002-6591-11

                예금주 : (주)리텍컴퍼니

              11 [회원가입/정보 ] 비회원 구매도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현금영수증은 주문시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기준으로 소득공제용 설정이 되어있습니다.

              10 [회원가입/정보 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의 정보입력 후 즉시 가입 가능합
                니다.

                회원가입시 할인 및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  9 [회원가입/정보 ]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하면 회원정보수정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  8 [회원가입/정보 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정보 확인 후, 임시 비밀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립니다.

               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경하시면 됩니다

              7 [회원가입/정보 ] 회원을 탈퇴하고 싶습니다.   
    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  •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하면 왼쪽 메뉴회원탈퇴신청 버튼이 있습니다.

                클릭 하신 후 상세사유를 적으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 탈퇴 후엔 고객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됨
                을 알려드립니다.

    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